구글 번역 api 한국 미국 중국 베트남

 

문화 창원특례시 창원시립예술달,광복77주년 기념음악회 개최 "광복 그날"

페이지 정보

조형제기자 승인 2022-08-03 11:58:21 입력 22-08-03 11:58 0건

본문

창원특례시(시장 홍남표)는 광복77주년을 맞아 특별기획공연으로 창원시립예술단 광복절 기념음악회를 오는 812()오후 730분 성산아트홀 대극장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날 기념음악회는 순국선열들의 나라사랑에 대한 숭고한 정신과 광복의 기쁨을 함께 나눌 수 있는 노래와 춤, 오케스트라 연주, 합창이 어우러지는 대형 축하무대로 꾸며지는데 시립교향악단과 합창단, 무용단, 소년소녀합창단을 비롯하여 소프라노 홍혜란, 테너 김경호, 해군군악대 사물놀이가 출연하여 공연을 함께한다.

 

공연내용은 시립무용단 오상아 안무자의 지도로 춤.(신울림)로 화려한 막을 올린 후 한국을 대표하는 김 건 지휘자의 지휘로 시립교향악단의 연주로 아론 코플란드의 대중을 위한 팡파레를 웅장한 오케스트라 연주로 음악회의 첫 시작을 알린다.

 

창원시는 1995년 광복50주년부터 매년 광복절을 기념해 선열들의 나라사랑에 대한 고귀한 정신을 기리고, 광복의 기쁨을 시민들과 함께 나누기 위해 창원시립예술단이 마련하는 광복음악회를 개최해오고 있다.

 

홍남표 창원특례시장은 동서양의 수준 높은 작품과 국내 정상급 예술가가 함께하는 광복음악회로 시민들이 아름답고 활기찬 음악을 통하여 위로받고 광복의 기쁨을 함께 나누는 감동의 무대로 힐링의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무료공연. 취학아동이상 관람가. 온라인예약 https://www.changwon.go.kr/cwart 문의. 055-299-5832

추천0
profile_image
조형제기자
fincheeast@naver.com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